모바일모드

메인페이지에서 문의
서울 서울
광고문의  |  고객센터  |  설문조사
메인 > 구인정보 > 노래주점알바 > 상세보기 
회원로그인 sns로그인
지역별 채용정보
직종별 채용정보
C 보장 소사벌 1등업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프린트 쪽지신고하기
  닉네임 셔츠룸
  전화번호 010-9359-0313 'VIP알바'에서 보고 문의 드립니다. 라고 하시면 빠른 문의가 가능.
  상호명 럭셔리노래타운주점
  담당자
염승환
쪽지보내기
  카카오톡 I D sky11261126
  사업자 번호 0
  이메일 정보없음
  주소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5-3
  업무내용 노래주점알바 - 정보없음
  급여 급여협의 정보없음
  모집성별 여자
  근무지역
경기도 - 평택시
  마감일자 2020-10-15 D12

안녕하세요 소사벌에 위치한 1등업소

럭셔리 노래빠 

오픈하고 1년동안 무사고 

단골도 많고 영업진 빵빵 합니다

 

무슨 긴말이 필요 하겠습니까

 

돈벌이 잘 되고 가계 분위기좋고

진상 손님 없으면 끝 아닌가요?

 

 

1. 돈벌이는 어느정도 되나요?

 

장사라는게 잘될때 있고 안될때 있는법이만

저희 가계는 꾸준합니다(자신잇다는 소리겠죠?) 

TC는 1시간 30분에 10만원 입니다.(당일지급)

(페이가 쌔서 이상한 업소 아니냐구여? 걱정마세요)

저희는  나쁜 짓을 하지 않습니다

우리 언니야들은 평균 하루에 4~5개는 보고 퇴근합니다.

팁도 잘나와서 팁은 +부수입 이라는거~!!

 

2. 출퇴근과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8시부터 시작해서 끝나는 사간은 언니들 힘들어 지칠때 까지 합니다^^

피곤하시면 먼저 퇴근 하셔도 되구요(자율입니다)

 

출퇴근 자율

 

사생활인데 제가 관여할바가 아닙니다^^

 

★알바가능

 

언제든지 나오고싶을때만 나오셔도 되요

친구와 같이 오셔도 환영합니다!

 

거리가 멀다구요?

 

출퇴근 시켜드립니다

 

 

★거리가 멀어서 출퇴근이 힘들다구요?

 

원룸 잡아 드립니다

 

3. 일은 어떻게 하나요?

 

★ 복장은?

 

편안한 원피스입으시면 됩니다.

 

★ 손님 수준은 어떤가요?

 

술집에서 진상이 없다면 거짓말이죠!! 

카운터에서 진상 컷트 시켜서 진상 걱정은 없습니다

 

★ 초짜도 가능한가요?

 

힘든일은 없습니다.( 처음 하시는분도 쉽게 하실수있습니다 )

한국말만 하실줄 아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텃새는 없나요?

 

(분위기 최상급)

모난 사람없고 모두 둥글둥글 합니다.

 

4.모집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20~30대 여자면 됩니다 ㅎㅎ

 

 

 

함께 돈 많이 버실분 연락주세요

문의 전화 : 010-9359-0313

카톡ID : sky11261126

 

낮에는 잠을 잘수있으니 부제중시 문자주시면 일어나서 성실하게 전화드리겠습니다 ㅜㅜ

등록된 복리후생이 없습니다.
  접수기간 2020-07-09 ~ 2020-10-15
  접수방법 온라인이력서접수,전화접수,방문접수     [ 개인회원으로 로그인하시면 하단에 버튼들이 생성됩니다. ]
- 본 정보는 [럭셔리노래타운주점]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 VIP알바는 그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정보는 VIP알바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