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메인페이지에서 문의
서울 서울
광고문의  |  고객센터  |  설문조사
메인 > 네이버 검색결과 
회원로그인 sns로그인

3d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경상북도의 핵심 지역이라 생각되는곳은?
문경시
예천군
영주시
봉화군
울진군
네이버 지식인 검색결과 (19,414건) NAVER OpenAPI
빠른년생은 몇살부터 알바가 가능한가요?
... 질문자님께서 20살이 되지 않았고, 만19세 미만이라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 유해.위험업소와 청소년 고용금지업소에서는 알바를 할 수 없습니다. 졸업장은 있지만 만19세 미만이라면, 청소년에게 해가되지 않는...
알바 많이 버는 순위와 그 알바에 대한 자세한...
알바 많이 버는 순위와 그 알바에 대한 자세한 설명요 제가 알바구하냐구 교차로나 벼룩시장 등등 인터넷등등 봣는데 1위:유흥업소 알바 ㅋ; 이것두 알바써주지만 좀그러죠 ? ㅋ 미성년자는 절대로안되요 2위:냉면배달알바 ㅋ...
제가 미성년자 입니다 근데 카페 알바
... 미성년자는 피시방 같은 유흥업소알바를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카페같은곳은 미성년자를 잘 안씁니다 저도 학생이라 돈이 부족해서 알바 자리를 한참 찾았는데 나이가 어리다고 안시켜 주더라구요 알바 할 수 있는거 계속...
서울 15살 알바
... 질문자님의 경우 만19세 미만이므로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 유해.위험업소와 청소년 고용금지업소에서는 알바할 수 없으니, 제외하고 안전한 알바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만13세 이상 만15세 미만이라면 노동...
포항 고2 알바구해요
... 만15세 이상 만18세 미만의 청소년에 해당하는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와 친권자(부모님)동의서를 사업장에 제출하고 알바할 수 있는데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에게 유해하고 위험하고 고용이 불가한 업소에서는 알바할 수...
주류취급하는 업소알바 최소 나이
주류를 취급하는 호프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가 필요해 공고를 했더니 93년생들이 많이 문의해 오네요 고용해도 괜찮은지, 안된다면 부모 동의가있으면 또 어떤지 궁금합니다... 청소년 보호법에 따르면 주류를 판매하는...
중학생도 가능한 알바좀 추천해주세요
... 그렇지만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만 19세 미만이라면 청소년 유해업소와 청소년 고용금지업소에서는 알바할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예를 들어 방이 있는(룸 형식) 코인노래방 에서는 알바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만13세 이상...
가장 돈 많이 버는 알바 뭔가요?
알려주세요 실망만 만드는 답변 삼가 해주세요! 유흥업소 알바가 불법으로 가장 많이 벌겠죠!!퇴페업소같음... 돈보다는 질적으로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알바를 추천합니다
라운지펍알바가 뭐하는곳이에여?유흥업소인가요?
유흥업소인가요? 아님 bar알바같은곳은 아니죠? 전혀 성과 관련된곳이 아니죠?? 펍은 보통 친구들이랑 " 야 오늘 오랜만에 만났으니 맥주나 한잔하러가자" 이렇게 가는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즉 이전의 호프집처럼 가볍게 맥주 마실 수...
나의 힘든업소일 사정 그리고 재택알바하시는분 연락부탁
... 힘들어서 업소일도 지치는데 재택알바라도 하고도 싶고 혼자선 도저히 안되겠고 그래서 재택알바 하시는분 경력있으신분 저한테 밑에 연락처라도 남겨주세요 혼자서 못해서 직접 오시거나 가서 배우고 싶어요ㅠㅠㅠ 그래서...
이전4567891011121314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