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메인페이지에서 문의
서울 서울
광고문의  |  고객센터  |  설문조사
메인 > 네이버 검색결과 
회원로그인 sns로그인

3d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대한민국의 수도를 옮긴다면 어느곳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대전
대구
부산
인천
광주
네이버 카페글 검색결과 (10,075건) NAVER OpenAPI
저녁 8-11시 알바 하실분 구합니다.
유흥업소가 아닌 일반음식점(호프)입니다. 일하실때 마스크착용에 불편함이 없으신분.비흡연자. 먼저 전화(부재시문자) 주시면 상담후 면접보겠습니다. ***-****-****(부재시 알바원함이라고 문자 주세요) 코로나 때문에...
카페명: 웅상이야기
썸 끝낼건데요..
유흥업소에서 일했었대요. 경영했다고 하니 그냥 알바정도가 아닌듯...(현재 대기업계열사에서 일해서 전혀 몰랐음.) 그리고...스킨쉽하거 이런거땜에 ... 사실 저도 두번째만남까지는 좋앗어서 싫은정돈 아니었지만...
카페명: 카페 파우더룸 [ 화장품.뷰티.쇼핑.일...
쫌 어이 없는일 발생...
옆에 얼마전에 생긴 똑같은 경쟁 업소 알바네요 모르는척하고 어디서 오셨어요 하니 잠깐 어찌 할바를 모르더니 집에서 왔죠.. 아그러세요 잠시만 기다리세요 하고 포장해드리고 직원한테 담으라 하고 밖에 나가 있었네요.....
카페명: 호운사 -호프집을 운영하는 사람들 [창...
낭사장도 아닐땐 알바님에게 냉정합니다.
그래야만 제가 조금이나 업소운영에 대처하는데 문제가 덜 하기 때문이죠. 아울러 사회에 나가 직장생활을 함에 있어 문자나 톡으로 근태관련해서 행동하지 않는게 기본인것을 잘 알면서도 정작 알바니까 무시하는 행동은...
카페명: 호운사 -호프집을 운영하는 사람들 [창...
알바자리없을까요ㅜ
아르바이트경력많구요ㅎㅎ 밤9시전에마치는 주말알바 구하는데 혹시없을까요?? #통영 #통영맛집 #통영여행... 불법 사행성 업종, 불법 유흥업소 채용정보는 게시할 수 없습니다. 5. 허위 구인정보의 경우 관련법에 따라...
카페명: 살통영(통영여행,통영가볼만한곳,통영...
강남역 유흥업소 집단감염 우려!!!!
☞ 강남역 유흥업소에서 확진자 나왔네요 근무하는 여종업원만 100여명이라고 하는데 큰일이네요... 이번... 무자본창업, 배달대행, 맛집, 프랜차이즈, 배달음식점 정보공유, 노하우, 사장님, 알바, 소상공인, 부동산, 샵인샵
카페명: [배달CEO 배사장] 배달음식점 천만원으...
배민 우수업소 선정 팁
☞ 배민 보시면 상위 1%에만 대표업소인 우수업소에 선정되는건 아시죠? 우수업소에 선정되려면 간단한... 무자본창업, 배달대행, 맛집, 프랜차이즈, 배달음식점 정보공유, 노하우, 사장님, 알바, 소상공인, 부동산, 샵인샵
카페명: [배달CEO 배사장] 배달음식점 천만원으...
[쿠팡 이츠] 이 일을 하면서 힘이 나고 고마울 때는...
상태의 업소들도 상당히 있구요. 열심히 일하고 돌아오면 저녁밥 맛있게 지어서 주시는 어머니가 정말... 조카가 알바해서 월급 탔다고 홍삼엑 선물세트도 사줬구요.ㅎ 고마운 분들, 고마운 가족들 덕분히 힘이 나서 더...
카페명: 자출사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사람들"
다른 업소에서 리뷰 남길때
[배달만땅 사장님 동호회] - 자영업, 장사, 사업, 창업, 배달, 배달음식, 소자본창업 무자본창업, 배달대행, 맛집, 프랜차이즈, 배달음식점 정보공유, 노하우, 사장님, 알바, 소상공인, 부동산, 샵인샵
카페명: [배달CEO 배사장] 배달음식점 천만원으...
현역경찰이 부업하다가 걸려서 징계먹네요.
밤에는 술집알바생으로 일을 하다가 적발이 되어 징계먹네요. 근데 이렇게 해도 안 짤리는게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 하루가 멀다하고 올라오는 경찰소식에 기가 막히네요 알바한 이유가 돈이 없어서라는게 참 ㅋㅋㅋㅋㅋ
카페명: 네일동 : 일본여행카페
이전345678910111213다음